이스트런던에서 이스터 보내기
  영국, 런던 |   추천

friendycool님 제보

 2017.04.15   686
계속되는 부활절 관련 뉴스입니다. 힙스터들의 동네로 이미 널리 알려진 이스트 런던. 이스터 기간 동안 달걀만 먹지 말고, 맛있는 식사를 하러 이스트 런던 식당으로 향하거나 재미있는 체험 등을 찾아 떠나 밖으로 나가보는 것은 어떨까요?
2017의 첫 긴 연휴를 Butlers Wharf Chop House에서 보내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일요일과 월요일에는 투코스에 25, 쓰리코스에 30파운드 가격으로 완성도 높은 로스트 메뉴를 선보입니다. 오늘인 토요일에는 다양한 핫크로스 브런치 메뉴로 일반적인 머핀 대신 뜨끈뜨끈한 핫크로스번이 사이드로 제공될 예정입니다. 영국에서 이스터 기간 음식으로 많이 먹은 hot cross bun, 한 번 경험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Tom's Kitchen에서는 21일까지 선주문을 통해 바로 구워진 맛좋은 핫크로스번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4개에 6파운드, 8개에 10파운드 가격으로 주문되며, 창시자 톰 아이켄스씨가 직접 개발한 완벽한 레시피로 계피, 넛메그, 생강 향신료들이 조합을 이룰 것이라고 합니다.
힙스터들의 세상 쇼디치의 The Cocktail Trading Company에서는 15-16일날 새롭게 선보이는 주말 브런치 클럽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Come down with me 파티에서는 음식, 주류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겠습니다.
East Village 그리고 Jubilee place mall에서의 다양하 이스터 달걀 테마 행사에 대한 정보는 출처링크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핫크로스번, 달걀, 토끼 그리고 병아리와 함께 신나는 이스터 주말 보내세요!